강아지를 입양하였을때 강아지 사회화 방법 중요합니다, 우리는 강아지가 어릴 때 적극적이고 신중하게 친구를 사귈 수 있게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강아지의 사회화 시기는 행복한 강아지를 위한 필수 요소 중 하나 입니다.

강아지 사회화란 무엇인가?
사회화란 강아지가 평생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일에 노출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강아지가 다른 개와 놀거나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사회화 훈련의 목적은 무엇보다 강아지들이 경험과 긍정적인 관계를 맺도록 도와주고 그들이 안전하다고 느끼도록 하는 것입니다.
강아지 사회화 기간 알아보기
강아지는 생후 3주에서 16주 사이에 사회화 훈련에 중요한 기간입니다. 이 시기에 배운 것은 작은 뇌에 새겨져 미래의 행동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강아지를 집에 데려오면 긍정적인 사회화가 시작될 것입니다. 하지만 처음 며칠은 편하게 지내시길바랍니다.
강아지는 새로운 생활을 배우고 주인과의 관계를 형성함으로써 그들의 삶에 큰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강아지와 새로운 가족들의 환경을 소개하는데 초점을 맞추시기 바랍니다.
강아지가 환경을 적응하면 강아지 안전한 현장 체험 학습을 하셔야 합니다.
당신의 강아지는 언제 공원에 갈 수 있나요?
강아지는 생후 17주 전후로 모든 예방 접종을 받기 전까지는 강아지 무리가 모이는 공원이나 다른 지역으로 데려가거나 강아지가 많이 모이는 일은 절대로 해서는 안 됩니다.
이런 환경에서는 질병의 감염 위험이 매우 높습니다.
생후 6개월 미만의 개는 개 공원에 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강아지 공원은 좋은 사회화 훈련에는 좋은 곳이 아닙니다.
공원의 강아지들은 노는 방법이나 성격이 달라서 다른 강아지를 대하는 법을 배우는 강아지에게는 그다지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주인들은 강아지의 바디랭귀지를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고 강아지들의 싸움이 평생의 공포나 반응을 일으키는 강아지에게 트라우마를 주는 경험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올바른 방식으로 강아지를 사회화하는 방법
사회화 활동은 저강도로 시작하여 강아지의 페이스로 활동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최대 음량으로 번개 녹음을 켜지 마십시오. 최소 음량 설정으로 하여 강아지에게 고통이나 공포의 징후가 없는지 확인한 후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서서히 음량을 높여갑니다.
또 다른 예로는 사람이나 다른 개를 멀리서 관찰한 후 보다 긴밀한 교류를 가능하게 하고 항상 당신의 강아지가 바디랭귀지로 무슨 말을 하는지 관찰하는 것입니다.
백신이 완료 전 사회화
강아지가 1차 백신을 접종한 지 일주일 후 강아지의 안전한 사회화 활동을 시작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이때에는 다른 개와의 직접적인 교류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실제로 당신의 강아지가 어릴 때 다른 개와의 접촉을 피하고 싶을 것입니다. 유일한 예외는 가족의 개 등 건강하고 최신 예방 접종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개입니다.
여러분의 강아지 주변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일들을 긍정적인 것과 짝지어 보세요.
긍정적인 관계를 형성하는 가장 쉽고 효과적인 방법은 음식을 사용하는 것이다.
나는 작은 훈련용 간식을 사용하거나 심지어 강아지에게 사용하는 것이 얼마나 이로운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음식을 먹는 것은 기분 좋은 화학적 도파민을 방출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 감정적인 연관성에 기대고 싶습니다.